본문 바로가기
UXUI 디자이너 TIL,WIL

05.08.2024 TIL (인터뷰 2명 진행한 날)

by 아네린이 2024. 5. 8.

오늘은 아침부터 인터뷰 수정을 하고 튜터님께 인터뷰 피드백을 받은 후

파일럿 테스트를 계속 진행하며 수정에 수정에 수정을 거쳤다!

오후에 2명의 인터뷰를 했는데 스크리닝의 중요성을 조금 알게 되었다..

이전 팀에서 스크리닝 해야한다는 사실에 살짝 분노를 했었는데.. 반성하게 되었다.

내가 생각한게 정답이 아닐 수 있다는 사실을 항상 염두해 두어야 한다!

영어공부가 취미라는 튜터님과의 인터뷰를 통해.. 나도 회화 공부를 정말 더 열심히 해야겠다.. 라는 동기부여를 받았다.

 

인터뷰가 진행 되었음에도 여전히 우리의 최종이 어떻게 완성될지 그려지지는 않는다.

인터뷰 전에는 오히려 뚜렸했는데 인터뷰를 참여할수록 뭔가 더 넓게 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하다보면..! 열심히 하다보면 그려질거라 생각하고! 쫄지말고 열심히 해보자..!

후후후 내일도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