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XUI 디자이너 TIL,WIL

03.12.24 TIL (내일부터는 아침운동을 하겠어)

by 아네린이 2024. 3. 12.

오늘은 피그마 강의를 모두 끝냈다! (물론 무한반복의 연습과 강의 복습이 남아있지만..)

 

남은 요일은 강의를 복습하며 실습 파트를 연습하고, 지우고 또 연습하고, 지우고 또 연습하고! 무한반복을 할 예정이다.

 

이제 컴포넌트가 무엇인지, 버튼을 어떻게 만드는지, 프로토타입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앱과 웹 화면 UI 요소들의 배치와 구성과 작동 방법에 대해 감이 조금씩 잡히는 느낌이다. 김튜터님 말씀처럼 당장 누군가에게 설명을 해줄 정도로 뚜렷한 건 아니지만 뭐가 뭔지 대충은 알겠어..! 정도의 느낌은 되었다.

 

이제는 무한반복만이 답이다.

 

요즘 이런저런 핑계로 운동을 안했더니 답답~하다. 복부가.

복부에 새로운 친구가 생겨버렸다.. 그래서 내일부터는 아침에 운동을 일찍 다녀오려고 한다.

차마 식단까지는 못 건들이겠고.. 운동이라도 해야 몸과 마음과 정신이 조금이라도 홀가분하지 않을까 싶다!

 

아침 9시에 캠프생활을 시작하고 공부하고 점심 먹고 공부하다가 조금 쉬었다가 다시 공부하고 저녁 먹고 공부하다 보면 벌써 저녁 9시가 훌쩍 넘는다..

중간에 운동을 하러 갈 짬을 못 내겠어서 아침잠을 줄여야 한다는 결단을 내렸다.

 

전에 아르바이트할 때 오전 운동을 매일매일 했었는데 점심에 낮잠을 필수로 자야 한다는 단점이 있지만 몸도 마음도 정신도 매우 매우 맑아지고 힘이 나는 느낌이라 아주 좋았었다.

 

처음에야 당연히 아침에 눈 뜨는 게 힘들겠지만 하다 보면 이 또한 나의 루틴이 되리라!

 

내일도 파이팅!